[AI홍보영상] 유안타증권 '유안타 도깨비편'
홍보영상
CLIENT_유안타증권
메인카피
달빛 아래 시작된 신비로운 투자의 리듬,
올라타 유안타! 투자의 정상까지 Fly!
기획의도
위 영상은 AI를 활용하여 한국의 전통적인 '도깨비'와 '보름달' 모티프를 활용하여 신비롭고 강렬한 비주얼을 구축하고, 유안타증권이 제공하는 투자의 특별한 기회와 강력한 힘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특히 젊은 세대에게 K-POP Demon Hunters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같은 트렌디한 방식으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각인시키고, '글로벌' 투자 시장에서 앞서 나가는 전문성을 강조하여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제작방향
한국 전통 가옥과 한복, 탈춤 등의 요소를 강렬한 현대적 안무 및 K-POP 스타일의 음악과 결합하여 '힙하고 신비로운 한국적 미학'을 가진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구축했습니다.
화려한 CG(파란색 도깨비 불)와 고퀄리티의 영상미를 통해 '투자의 리듬'을 시각화하고, '글로벌의 길을 열어 투자의 정상까지 간다'는 메시지를 역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톤앤매너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