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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제 AI 연구소 : 이번 호 주제는 ‘AI 브랜드전략’ 입니다. 우리는 지금도 여전히 AI가 어느 정도까지 인간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가능성을 짐작할 뿐이죠. 하지만 어느 순간 인간의 영역 그 이상의 것들을 해낼 수 있겠다는 예감을 느낄 때가 있는데요. 완성형 브랜드필름으로 탄생한 유안타증권 프리미엄 AI 영상 시리즈가 바로 그런 경우입니다. 이번 에이드는 사소한 정보 탐색부터 완성된 PR 콘텐츠까지 전 영역 커버가 가능해진 AI 브랜드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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