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AI는 물론 영상이나 이미지 공모전도 부쩍 늘었습니다. 공모전에 당선된다는 건 언제나 떨리는 일이죠. 그 떨림이 일상의 작은 설렘일 수도, 이력서에 중요한 한 줄이 될 수도 있을 텐데요.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그 과정 모두가 한 기관을 홍보하는 중요한 순간들이라는 겁니다.
캠페인은 이따금 예상치 못한 조합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불러오곤 합니다. 좋은 극장문화 선도에 앞장서 온 마제스타지의 캠페인도 언제나 그랬죠. 2025년 인플루언서 지무비와 함께 한 새로운 홍보영상은 조금 더 영화라는 장르에 가깝게 다가갔습니다. 인플루언서의 개성을 잘 살린 영상에 마제스타지의 센스 한 스푼. 어떤 결과로 탄생했는지 궁금해요?
콘텐츠는 그 장르만으로도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어야 합니다. AI도 그렇죠. 매일 발전하는 AI의 기술력은 그 자체로 미래의 혁신과 발전상을 상징합니다. 흔히들 말하죠. AI영상은 여전히 조금은 부자연스럽다고요. 하지만 이 영상은 압도적인 자연스러움으로 당신의 편견을 깨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혁신이죠!
산업현장에서의 안전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장 사고를 막기 위한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능동적이고 유연한 소통체계 아닐까요. 문제인식을 강조하고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캠페인 영상에서도 바로 그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움직일 소통의 방법, 지금 보시죠!
엄청나게 다양한 채널과 솔루션으로 확장되어 가는 온라인 광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당신의 광고가 사용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려면 중요한 것은 역시 디자인입니다. 브랜드와 광고환경을 잘 이해하는 디자인 감각. 그리고 그 안에 메시지를 잘 담아내는 정교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영동군청 캐시워크 디자인과 함께 알아봅니다!
채널 착수 초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채널을 알릴 여러 방법이 시도됩니다. 그 중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케팅이죠. 귀여운 이미지에 메시지까지 담아내는 이 요물은 기획자와 사용자 모두를 행복하게 합니다. 물론 모두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죠 카카오톡 이모티콘 마케팅, 성공의 비결을 알아봅니다.